首页 english riyu.asp hanyu.asp
 
상우소개

        하북상우변호사사무소는 2008년 9월 1일 원래의 천구변호사사무소 랑방경제개발구분소를 기초로 하여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사무소 인원 12명 중 변호사가 10명인데 변호사는 전부 대졸이상 학력이며 2/3는 대학원 출신입니다. 하북상우변호사사무소는 “경진 (베이징-천진) 주랑의 명주”로 불리는 랑방시 경제개발구에 자리잡고 있으며, 1300여개의 기업과 이웃을 하고 있어 지리적 위치가 우월하고 교통이 편리합니다. 우수한 변호사진, 현대화한 사무기기, 우아하고 아늑한 사무환경은 상우가 고객 여러분들에게 양질의 고효율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든든한 보증입니다. 저희 사무소는 운영 개시이래 4년동안 국내 외30여개 유명한 기업들과 법율 서비스 관계를 맺어 왔습니다. 수 많은 고객분들을 위해 양질의 법율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저희의 전문 브랜드를 구축했고 저희의 서비스 특색을 만들어 왔습니다.

        상우의 사명: 성장형기업의 정규화, 지속화, 국제화를 위해 법율리스크의 평가와 관리를 제공한다. 기업의 법율 리스크의 관리 의식과 대응 능력을 제고하여 보다 낮은 리스크하에서 경영할 수 있게끔 돕는다.

        상우의 목표: 양질의 법율 서비스를 제공하여 상우의 사명을 실천한다; 협력인과 직원들을 위하여 최상의 사업발전 환경을 제공하며, 그들로 하여금 넉넉한 보수를 취득하고 인생의 이상을 실현할 수 있게끔 도와준다.

        저희 사무소는 기업을 위한 법율 서비스를 주요 업무로 하여 풍부한 경험을 축적하였습니다. 저희 사무소의 변호사들은 전부 두개 이상의 전공배경을 갖고 있어 기업을 위해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저희 사무소의 주임인 형소화 변호사는 국제무역고급경영인 자격, 국제무역리스크관리사 자격을 소유하고 있으며 외국투자기업과 대외무역기업의 법율고문을 담당한 풍부한 경험이 있고 기업을 위해 다각도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안을 제공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